하루 최대 500개 얼음 생산 가능, “폭염에도 얼음 걱정 없이 사용”

SK매직이 신모델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로 여름 정수기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SK매직
SK매직이 신모델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로 여름 정수기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SK매직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SK매직이 신모델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를 통해 올해 여름 성수기 시작을 정조중하고 있다.

27일 SK매직은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는 기존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22년형 모델로 성능‧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보다 신선하고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고.

이외에도 아이스룸 용량은 750g으로 하루 최대 500개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어 여름에도 다량의 얼음소비량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국내 최대 아이스룸 용량으로 빙수와 스무디, 냉면, 냉국 등 여름철 음식은 물론 아이스 라떼와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도 사계절 내내 집에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스스로 ALL UV 안심케어’ 기능이 적용돼 아이스룸부터 코크까지 UIV LED 램프로 99.9% 자동 살균으로 위생을 극대화시켰고 외부에 노출된 얼음 토출부도 자석형 탈부착 커버방식을 채택해 세척하기 편하다.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아이스룸과 얼음 토출구 등 위생 관련 주요 부품을 연 1회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디자인은 무광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주방 등 다양한 환경에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고 긴 컵과 텀블러 이용에도 무리 없도록 취수구도 높여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불편해 하는 점을 적극 수용하고 분석해 성능과 디자인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